이전자료모음

모바일게임랭킹! 예측불가 액션RPG "리버스D" 사전예약 신청하세요!

황기자 2017. 12. 5. 12:15

모바일게임랭킹! 예측불가 액션RPG "리버스D" 사전예약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액션RPG "리버스D"를 소개해볼게요

 

요즘 어떤 게임을 하고계신가요?

 

저는 리니지M을 하다가 지금은 잠깐 쉬고있어요~

 

그래서 어떤게임할까 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게임을 하시는 분이시라면 사전예약은

 

나오는 게임마다 해두시는게 좋답니다~

 

그래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으세요

 

왜냐하면 사전예약할때 아이템도 많이 주고

 

내가 원하는 서버나 닉네임을 설정하기

 

좋겠죠?^^

 

 

 

 

 

 

 

 

리버스D는 개성있는 영웅들을 수집하여 태그,

 

실시간 난입, 피니시 스킬 등의 다양한 액션을

 

손쉽게 조작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액션RPG 대작 게임이에요.

 

[사전예약 신청하기]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모든분들께

 

사전예약 아이라 코스튬과 200루비

 

지급이됩니다.

 

 

 

 

 

게임소개

 

하나. 리버스D는 탁월한 액션성과 조작감

 

리버스D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을 통해 공중 공격, 회피, 반격, 피니시 스킬등 다양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둘. 리버스D는 전략적 태그 플레이가 가능

 

리버스D가 제공하는 "영웅 태그 시스템"은 영웅 조합의 재미와 다양한 전략을 제공한다. 원하는 타이밍에 맞춰 영웅을 교체하면 다양한 태그 효과를 통해 전투 결과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셋. 리버스D는 고유의 캐릭터성과 스토리가 있다.

 

리버스D의 영웅들은 세계관에 입각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주인공 아이라 일핸의 여정이 펼쳐지는 "크로니클 모드"를 통해 영웅들의 다양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넷. 리버스D의 실시간 난입의 재미**

 

성역 전쟁 리버스디의 성역은 모든 유저에게 제공되는 사유 공간으로, 유저들의 서로의 성역을 침략하여 자원을 빼앗는 "성역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방어 하는 유저는 공격 유저의 상황을 관전하다가 "실시간 난입"을 통해 방어 성공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리버스D 캐릭터도 이쁘게 생겼네요 시스템도 다양하게 있어 재미있을것 같아요~

 

일단 사전예약해놓고 나중에 오픈하면 해보고싶네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좋은 사전예약 정보 가지고올게요~♡

 

 

 

 

 

 

 

 

 

 

 

역사상 이런 보스는 없었다 리버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