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자료모음

일본여행 필수앱! 이거는 꼭챙겨야죠???

황기자 2018. 7. 12. 01:42

일본여행 필수앱! 이거는 꼭챙겨야죠?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날씨가 휴가가고 싶은 날씨네요~

 

요즘 일본여행 많이들 준비하고 계시죠? 일본 최대의 도시 '도쿄' 자유여행의 성지라고 불리워질 만큼 다양한 여행 테마가 있고 혼자하는 자유여행 부터해서 온천여행, 소도시 여행, 애니메이션 여행 등등 무긍무진한 볼거리를 제공해주는것 같아요.

 

제가 오늘 일본 여행가실 때 추천해드리는 필수앱은 통역앱입니다.

 

 

 

일본여행 필수앱 다통(DaTong)은 제가 써본 통역앱중에서 제일 실용적인 통역앱인데요~ 일본어 뿐만아니라 중국어,베트남어, 필리핀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등등 40개국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사실 이거 하나면 여행 통역앱 준비는 끝이라고 봐도 되요.

 

 

 

 

일본여행 필수앱인 통역앱다통의 장점은 앱을 실행하면 즉시 동시통역이 진행되기 때문에 여행지에서 신속하게 동시통역을 해줘요. 그렇잖아요? 외국인 만나면 등에 땀나고 무슨말을 해야할지 당황하게 되잖아요? 그래 빠르게 동시통역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정말 든든하더라구요.

 

 

 

일본여행에서 길을 물어볼때나, 가격을 흥정할때 등등 정말 인공지능(AI) 기반의 통역앱이라 그런지 신기하기도 할 정도로 통역이 잘되요. 최근에는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에서도 이상민 사유리 커플이 나오는 편에서 사유리 아버님께서도 이 일본어 통역앱 다통을 사용하시는 모습을 모셨을거에요. 그만큼 통역앱은 우리와 가까워지고 있었답니다.

 

 

얼마전 지인분들도 일본과 베트남에 여행들을 다녀오셨는데 통역앱 다통을 활용해서 자유여행을 편하게 다녀오셨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번 휴가때 일본여행을 계획중인데 미리 통역앱을 연습해두고 가야겠어요. 통역앱 다통에서는 통역한 내역들이 실시간으로 자동 저장이 되기 때문에 미리 사용할 단어나 문장들을 통역해보면 통역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일본여행 필수 통역앱 다통은 통역기능도 되지만 번역앱 기능도 할 수 있어 글로쓰는 번역도 가능해요. 글로쓰고 싶을땐 간단하게 연필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번역기 모드로 전환되어 글로쓰실 수 있어요.

 

 

일본여행에서 길을 찾기 힘들때는 통역앱 자체에 길찾기 네비게이션이 준비되어있어 바로 길찾기를 실행할 수 있어요. 정말 여행에 특화되어있는 통역앱인 것 같아요.

 

 

통역어플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말이 있으니 보시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중요한 사항!

 

통역앱을 사용하시면서 통역음성이 잘 출력되지 않는다면! 스마트폰(핸드폰)의 설정을 변경해 주셔야해요!

 

삼성 스마트폰의경우 삼성 TTS 엔진으로 언어가 설정이 되어 있는데 삼성 TTS엔진은 언어가 다양하지 않아 일부국가의 언어가 출력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폰 - 설정 - 일반 언어설정- 읽어주기 옵션에서 구글 TTS엔진(Google TTS) 엔진을 변경해주시면 전 세계 언어를 모두 통역 음성출력을 받아볼 수 있어요.

 

어떠신가요? 일본여행 가실 때 꼭! 통역앱 다통! 챙겨가셔야겠죠?^^

 

즐거운 일본여행 되세요~

 

 

#일본여행 #일본자유여행 #일본여행필수앱 #여행필수앱 #자유여행필수앱 #일본어통역앱 #일어통역앱 #만국어통역앱 #다국어통역앱 #통역앱 #번역앱 #통역기 #번역기 #베트남여행 #다낭여행 #중국여행 #필리핀여행 #동남아시아여행 #도쿄여행 #통역어플 #번역어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