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과바다 여수펜션 다녀왔네요~여수여행 좋아요~

여수에 노을과바다 라는 펜션에서 휴가를 보내고왔네요~

 

이번 여름 휴가는 여수로 다녀왔네요~ 근데 장마소식이 있어 망설여지긴 했는데 미리예약해서리~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산책로에요~ 전망이 좋지요?^^

 

 

이곳은 펜션 거실 깔끔한 느낌이구요~

 

 

침실은 그냥 거실과 붙어 있고요~ 하얀색시트가 깔끔하죠?^^

 

 

이곳은 개별 바베큐장이에요 너무좋지요? 바다를 보면서 바베큐 파티~^^

 

 

이곳은 말로만 듣던 그....제트스파!!! 두둥 잠시후 공개!!

 

 

노을과 바다 펜션 지도네요 ㅎㅎ 각각 독채 팬션이므로 부지가 넓네요~

 

 

바닷가 산책로로 가볼가요?

 

 

이쪽으로 쭉내려가면 바닷가 산책로네요~

 

 

이렇게 가까이서 바다를 볼 수 있구요~가슴이 뻥뚫리죠? 여기서 노을을 보면 아주 멋질거에요~

 

 

산책로에서 바라본 펜션입니다~

 

 

바다를 보고있으면 가슴이 뻥뚫려요~

 

 

지나가는 길에 꽃들도 이쁘게 있구요~

 

 

숯불은 원하는 시간에 가져다 주시구요~ 너무 친절들 하세요~^^

 

 

바닷가를 보며~ 바베큐~ 신나요~

 

 

참이슬에 복분자 타서~ 맛나게 복분자주~

 

 

1차 소고기 파뤼~

 

 

2차 삼겹살 파뤼~

 

 

두둥!! 이곳이 바로 제트스파!! 조명 죽이구요~

 

 

스파를 즐기며 야경도 좋구연~

 

 

이제 힐링을 마치고 돌아가는길.... 비가 슬슬 내리기 시작하네요!~!! 빨리 집으로 ㄱㄱㄱ

 

즐거운 여수여행 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