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맛집 동서~ 낙지준비되었는가??

 

낙지와 곱창의 만남~ 너무 맛나고 좋네요~

 

 

 

 

여친이 자꾸 오자는거 한참을 지나서야 왔네요~ 오랜만에 오니 더욱 맛이나네요!!

 

 

여름에 시원한~ 콩나물냉국~

 

 

김이 모락모락 저 탱탱한 낙지!!ㅋㅋ 와우~

 

 

요렇게 제맛이죠~^^

 

 

한입 드셔보실라우~?

 

 

짜잔 낙지와곱창드시고 이게 장난아님!!!! 와 어떤분은 이맛을 집에서도 드시겠다며 저 돌팬을 구매하셧다는데...

 

저무거운것을 집에서....ㅎㄷㄷ;; 대단하십니다~

 

 

요거 볶음밥 진짜 맛있네요~ 저도 저 돌판을 사야하나 ㅎㅎㅎ

 

 

보셨죠? 빡빡긇어 먹습니다.... 배가 불러도 들어가네요~ㅋㅋㅋ

 

동서네낙지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