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세션 - 유로 달러는 이틀 동안, 기름이 아래로 약 100 엔 통합, 프랑스어 PMI 데이터에 점프

 

유로 복합 유로존 PMI 번호는 8 월에 높은 7 개월로 상승 플래시를 보여주는 데이터에 반응에서 높은 점프하는 동안 미국 달러는 두 번째 날에 대한 압력을 받고 있었다.

유로 지역의 예상보다 나은 비즈니스 성장 데이터는 곧 ECB가 금리 인하의 가능성을 낮췄다. 프랑스어 PMI 데이터는 서비스 측정에 거꾸로 놀라움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독일의 PMI 수치가 너무 좋지 않았다 제조, 서비스 및 복합 측정에서 약한 번호를 보여 주었다.

혼합 된 데이터에도 불구하고, PMI의 쇼가이 지역에서 성장을 계속하는 더 Brexit 효과가 유로존에 아직없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유로는 프랑스의 PMI 데이터에 $ 1.1354의 높은 세션에 상승하지만 나머지 세션 동안이 수준 이상으로 상승하기 위해 노력. 그는 유럽 연합 (EU) 회원국들이 경제를 강화하는 데 필요한 필요한 개혁을 단계하지 않은 경우 더 자극이 필요하다 암시 이후 ECB 이사회 멤버 벤와 Coeure의 견해는 오늘 유로의 이익을 출장.

영화는 지난 8 월 초에 본 수준에서 $ 1.3209의 새로운 멀티 - 주 최고에 강화했다. 유일한 영국 자료 밖으로 오늘은 파운드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없는 CBI 산업 순서 기대 보고서였다. 파운드의 힘 뒤에 주요 요인 오늘은 (는) 대체로 약한 달러로 대부분이었다.

오늘 미국에서 발표하는 자료는 마킷 제조업 PMI와 신규 주택 판매 플래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8 월 PMI 제조 플래시 마킷은 이전 52.9에서 52.1로 떨어 기대에서 왔습니다. 경제학자들은 52.7에 작은 감소를 예상했다.

미국 신규 주택 판매 수치는 더 낙관적이었고, 엔화에 대한 달러 트림 손실을 도왔고, 키 100 엔 수준 이상을 유지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새로운 단독 주택의 수는 예기치 않게 592000 집에서 654,000 상승 후 거의 9 년 최고 수준에 도달 년 7 월에 상승했다.

상품에 금 인해 달러 약세에 더 높은 오늘이었다. 귀금속은 $ 1,344.59의 세션 높은, 어제의 낮은부터 현재까지 $ 10 상승했다.

유가, 석유 황소 시장에 진입 본 가격의 최근 상승, 같은 이틀 동안 하락 새롭게 공급 과잉 우려에 증기를 잃었다. WTI는 $ 49.34 금요일의 높은 오프 더 이동, $ 46.58 배럴의 낮은에 떨어졌다. 수요일 EIA 원유 재고 보고서는 현재 초점이 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