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세션 - Yellen이 금리 인상에 대한 명확한 신호를주고 실패로 달러 제한된 이득을 만든다

 

유럽​​ 세션 - Yellen이 금리 인상에 대한 명확한 신호를주고 실패로

달러 제한된 이득을 만든다

 

투자자 와이오밍, 미국에서 오늘 잭슨 홀 심포지엄에 앞서 연준 의장 재닛 옐런의 기조 연설의 신중한 톤에 갔다대로 통화는 유럽 세션의 대부분 동안 방향하지 않고 있었다.

미국 달러는 Yellen의 연설 전에 주요 대응에 대한 제한적인 움직임을 통합하고, 미국의 데이터에 대한 반응을 제한 보았다.

오늘 발표 미국 GDP의 두 번째 추정은 경제 성장이 초기 2 분기에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더 부진했다 미국을 보였다. 개정은 약간 아래로 1.2 %보고 지난달했지만 경제학자의 기대에 부합했다. 그러나, 데이터는 0.8 %의 성장을 처음봤을 분기 개선했다.

그리니치 표준시 14시에서 재닛 옐런의 연설의 텍스트의 출시는 그녀가 증가의 경우는 최근 몇 달 동안 강화했다고 밝혔다으로 테이블에 올해 인상을 유지하려고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의견에 반응에서, 달러는 급격히 침지 한 후 약 100.80 엔을 안정화하기 전에 100.90 엔에 무릎 반사 반응에서 촬영. 유로는 $ 1.1240에 하락하고 $ 1.1260의 주위에 거래 전에 $ 1.1340에 급등. 시장은 처​​음 매파되고 있지만 뉴스를 소화 한 후, Yellen의 발언은 정말 9 월에 예정된 연준 정책 회의에서 금리 인상 신호를하지 않았다로 연설을 해석했다. 금리 인상 주어진 명확한 타이밍이 없었다 결과적 달러의 이득은 제한되었다.

파운드의 가격 행동은 앞서 Yellen의 연설의 다소 고르지이었고, 영국의 데이터로 제한 반응을 보였다. 예상 0.6 %로에서 분기 분기 - 2.2 % 전년 대비 성장을 보여주고, 7 월 말에서 미리 수치를 확인으로 Q2에 대한 예비 영국 GDP 데이터이었다.Yellen의 연설의 출시에 이어, 스털링은 휘발성이되었고, 단지 $ 1.3200 아래에 흔들리지 전에 $ 1.3277의 높은 $ 1.3140의 낮은 맞았습니다.

오일 예멘은 사우디 아라비아의 아람코 석유 시설에 미사일을 발사한다는 뉴스 보도에 반응에 유럽 세션에서 높은 늦게 뛰어 올랐다. WTI는 낮은 $ 47 지역에서 상승 소식에 대한 반응에 $ 48.44 배럴의 최고에 급등.

골드는 9 월에 금리 인상의 기대를 다시 트리밍 시장에 의해 지원되었다 지금까지 같은 날에 더 높다. 가격은 $ (1330)의 주위에 흔들리지 전에 약 $ (1342) 온스에 급등. 귀금속은 미국 금리에 민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