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량대표아적심 (月亮代表我的心) - "첨밀밀" OST 등려군 (鄧麗君)

월량대표아적심 (月亮代表我的心) - "첨밀밀" OST 등려군 (鄧麗君)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물었죠

wo ai ni you ji fen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wo de qing ye zhen

내 마음도 진짜에요

wo de ai ye zhen

내 사랑도 진짜에요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이 나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죠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물었죠

wo ai ni you ji fen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wo de qing bu yi

내 마음은 떠나지 않을거고

wo de ai bu bian

내 사랑은 변하지 않을꺼에요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이 나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죠


qing qing de yi ge wen

가벼운 키스는

yi jing da dong wo de xin

이미 내 마음을 움직였죠

shen shen de yi duan qing

깊었던 한순간의 사랑은

jiao wo si nian dao ru jin

지금까지 날 그립게 만들었죠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물었죠

wo ai ni you ji fen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ni qu xiang yi xiang

생각해봐요

ni qu kan yi kan

한번 바라봐요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이 나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죠


qing qing de yi ge wen

가벼운 키스는

yi jing da dong wo de xin

이미 내 마음을 움직였죠

shen shen de yi duan qing

깊었던 한순간의 사랑은

jiao wo si nian dao ru jin

지금까지 날 그립게 만들었죠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물었죠

wo ai ni you ji fen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ni qu xiang yi xiang

생각해봐요 

ni qu kan yi kan

한번 바라봐요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이 나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