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업!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블로그업! 이라는 사이트가 오픈하였네요!

 

블로그 운영중이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인데요

 

무료가입 하고 블로그를 등록하면 되는데요

 

홈쇼핑 운영중이시거나 사이트 운영중이신분들도

 

가입하셔서 등록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다양한 카테고리에 분류 설정해서 등록이 가능하네요

 

와~ 모든 분류가 다있는것 같네요!

 

지금은 오픈 이벤트로 1계정당 10개 사이트를 등록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럴때 블로그 여러개 운영중이신 분들은 빨리 등록 해야죠?^^

 

 

위치서비스 제공까지 되니 지역별로 카테고리 설정해서

 

등록하시면 블로그 방문자가 업! 되겠네요!

 

 

와~ 요즘은 구글뷰가 좋아져서 매장 안쪽까지 3D로 볼수가 있네요?

 

구글 뷰에 매장을 등록해서 이렇게 광고하면 아주 좋은 홍보가

 

되겠는데요?^^

 

 

블로그업! 에서 블로그 무료광고! 서비스받고

 

방문자수도 늘려 보아요~

 

http://blogup.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