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노래모음(다좋네요~^^)

 

요즘 갑자기 양파노래가 듣기 좋네요~ 예전에도 좋았지만~^^

 

 

 

노래 순서

아파아이야
너라면 좋겠어
비밀은 어디에 있나요
괜찮아
Forever With You (천사의 시)
다알아요
고백
My Song
피안화 (彼岸花)
불언 (不言)

Marry Me
사랑...그게 뭔데
한 사람
나 때문에
울지 않는 법
Love Letter
령혼
그 때 그 사람
친구야
친절하네요

 

 

저는 참고로 MY SONG라는 노래가 제일좋더라구요 ㅎㅎ

 

다른노래도 좋지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