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맛집추천 여.기.가 최고!

오늘은 마음먹고 맛집에서 마음껏 먹으려 왔어요!!!

 

여기는!!!

 

익산 영등동 홈플러스에 있는 애슐리!!

 

\

 

들어오자마자 달립니다!

 

일단 스프로 시작하구요~ 갈릭스파게티와 연어샐러드~

 

 

저는 뷔페종류의 식장을가면 가장좋아하는 음식이 연어네요 그냥 맛있어서요~^^

 

 

양식을 먹을땐 꼭 스프를 먹어요 ㅎㅎㅎ 왠지는 모르겠어요 스프가 좋아요~

 

 

아...요거 맛나게 생겼는데...좀짯어요...주방장님!!!!!

 

 

 

맛있는연어~ 2~3번은 가져와야뎀 ㅎㅎ

 

 

2번째 타임은 폭립과 폭음밥~ 저는 주메뉴도 중요한데 피클도 무지 좋아하거든요?? 근데 애슐리는 피클은 별로...ㅡㅡ;;;

 

 

암튼 폭립도 맛나게 먹었네요~

 

 

 

점점 접시가 줄어들죠...배가부르기 ㅋㅋㅋ

 

 

이건 그냥그래요 이쁘게 생겼길레 가져왔어요!!

 

 

 

해물 토마토 파스타! 옷 배블러서 그냥 대충먹게되네요~ ㅎㅎ

 

 

깔끔하게 망고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했네요~^^

 

 

 

손님 다나갈때까지 먹었답니다~ㅎ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