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전략 게임 "삼국지라이브" 사전예약중이네요!!! 대박게임!

모바일게임 전략 게임 "삼국지라이브" 사전예약중이네요!!! 대박게임!

 

 

 

삼국지 예전에 참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게임이네요

 

안드로이드(android), 아이폰(IOS)가 지원되네요

 

아스카 카라라의 실시간 하드코어 전락게임이라는데

 

아스카 키라라 예쁘네요? ㅎㅎ

 

 

 

[사전예약 등록하기]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그래픽이나 UI는 맘에 드는것 같아요, 예전 생각 하면서 재미있게 할 것 같아요 삼국지 게임은 스토리도 맘에들고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남자들이여 라이브로 즐겨라, 모바일 삼국지 게임 "삼국지라이브"사전 예약 완료 시 아스카 키라라의 감사 선물을 드립니다.

 

여자들은요?? ㅡ,.ㅡ;;;

 

삼국지라이브 사전예약 3단계 미션 모두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고하니 빨리 사전등록들 하세요!!!

 

1등 아스카 키라라 삼국지 게임 코스프레 의상 1명

2등 3M 무선 충전기 SMART STAND 20명

3등 구글 기프티카드 1만원권 50명

 

우와 상품도 대박이죠?

 

 

 

 

 

 

 

 

 

예전에 삼국지 엄청 재미나게 했는데 게임도하고 키라라짱도 보고 님도보고 뽕도따고? ㅎㅎ

 

암튼 삼국지라이브도 미리 사전예약 해놓고 오픈하면 해봐야겠네요~

 

그럼 즐겜들 하시구요~

 

다음에도 좋은 게임정보 가지고 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