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드래곤스피어 사전예약 신청정보!!! 강력추천!!!

 

모바일 신작게임 드래곤스피어 사전예약 시작하네요!

 

 

 

콤보액션의 최종병기!!! 변기 X 병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위별 코스튬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콘솔게임 감성이

 

살아있는 횡스크롤 RPG 액션대작

 

<드래곤스피어 >를 소개합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저도 지금은 게임 잠깐 쉬고 있는데 요즘 신작게임들 많이 출시 할건가봐요~ 저는 모두 사전예약 신청해놓고 있답니다~ 그래야 나중에 선물많이 받지요?ㅎㅎ

 

 

 

 

 

 

 

 

드래곤스피어 사전예약기간은 11월20일 부터 ~ 오픈전까지입니다.

 

사전예약 혜택은

 

순백의 날개와 루비200개 100% 지급!

 

 

 

 

 

 

 

드래곤스피어 공식카페 이벤트!

 

드래곤스피어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이벤트 선물을 받아가세요

 

카페 가입이벤트 보상: 누적 가입자수에따라 혜택이 증가한답니다

 

많이 가입들 해주세요~^^

 

 

 

 

 

 

 

드래곤스피어는 다양한 고유 스킬을 지닌 개성넘치는 개릭터가 있어 정말 재미있을것 같아요!

 

 

 

 

 

 

 

 

 

드래곤스피어는 남들과 다른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나만의 캐릭터?^^

 

 

 

 

 

 

 

 

다양한 성장방식을 통해 강한 영웅을 육성할 수 있답니다 대장간을 통해 장비를 강화 < 이건뭐 다들 많이 해본거죠? 세트장비를 각인하여 새로운 스킬을 획득할 수 있고 전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펫도 있네요^^

 

 

 

 

 

 

 

 

드래곤스피어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가 가능해 혼자서는 공략이 불가능한 다양한 몬스터를 파티원들과 함께 때려잡을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이런거 무지좋아 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게임이네요

 

사전예약하고 게임나올때까지 기다려 봅니다.

 

그럼 이만 다음에도 좋은 게임정보 드릴게요~♡

 

 

 

 

 

 

#드래곤스피어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신작게임 #게임랭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