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타격감 끝내주는 MMORPG "암드히어로즈2" 모바일게임 추천합니다.

그래픽 타격감 끝내주는 MMORPG "암드히어로즈2" 모바일게임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5천만이 선택한

 

암드히어로즈2를 소개해 볼게요.

 

저는 이런 스타일의 게임을 온라인 게임으로 즐겨했었는데요~

 

모바일게임으로 이런 고퀄리티의 게임을 할 수 있다니~

 

너무좋네요^^

 

아래 영상 확인해보세요 저는 녹화가 서툴어서

 

유튜브에서 보고 퍼왔어요^^

 

 

 

 

암드히어로즈2 다운받기 : >> https://goo.gl/PWdupo

 

안드로이드(Android)에서 지원됩니다.

 

 

암드히어로즈2는 전세계 5천만이 선택한 암드히어로즈의

 

차기작이에요.

 

 

 

 

 

 

스피드 하면서도 강력한 타격감이 정말 매력적인

 

게임이에요.

 

 

 

 

모바일(핸드폰)에 최적화 되어있어 렉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국가를 선택하고 내가 속한 국가를 최고로 만드는

 

재미가 있어요.

 

 

 

 

 

암드히어로즈는 중립지역에서 벌어지는 국가간의

 

PK가 흥미진진 한데요 중립지역 어디에서도

 

긴장을 놓을 수 없죠!!!

 

또 빼놓을 수 없는 컨텐츠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천계전이 있어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구분이 되요.

 

 

 

 

 

 

몬스터와 싸우기 지겨운 분들이시라면 암즈히어로즈2를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도 좋은 게임정보로 찾아올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