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필요 없다, 그것이 성공의 비결

돈은 필요 없다, 그것이 성공의 비결

 

당신은 FX,주식 시장에서 이기고 싶다는 생각을 하십니까?

 

그렇다면 먼저 "돈은 필요 없다" 라고 강하게 의식하십시오.

 

그리고 다음을 마음 속으로 복창하고 마음속에 새겨놓으세요.

 

 

 

"나는 돈은 필요 없어"

 

" 나는 돈을 위해 FX를 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그저 FX 기술을 연구해 나가는 것만이 목표다"

 

"나는 FX가 잘하고 싶다. 왜냐하면 그것은 순전히 재미 때문이다"

 

 

"나는 돈은 필요 없다"

 

"그래서, 증거금을 필요 이상으로 올리는 것은 없다"

 

"나는 돈이 필요 없기 때문에 매수를 크게 주지는 않는다"

 

 

"나는 돈은 필요 없다"

 

"그래서 가격 변동에 현혹되지 않으며 초조해 진입 하지 않는다"

 

"나는 돈이 필요 없기 때문에, 언제 까지나 진입을 기다릴뿐"

 

 

"나는 돈은 필요 없다"

 

"그래서 포지션이 불리하게 되면 즉시 손절매 할 수 있다"

 

" 나는 돈이 필요 없기 때문에, 손절매를 주저하지 않는다"

 

 

"나는 돈은 필요 없다"

 

"그래서 포지션이 유리하게 되면 차분히 기다릴 수 있다"

 

"나는 돈이 필요 없기 때문에, 초조해하고 이른 청산을 할 것은 없다"

 

 

"나는 돈은 필요 없다"

 

"그래서, 계좌 잔액을 보고 기뻐하거나 슬퍼할 일이 없다"

 

"나는 돈이 필요 없기 때문에, 거래 스트레스는 없다"

 

 

"...왜 일까? 난 돈은 필요 없는데 "왠지 이상하게 돈이 늘어난다"

 

"그래도 앞으로도 돈은 필요 없어"

 

"그럼 언제까지나 담담하게 거래를 할 수 있다"

 

"나는 순수하게 거래를 좋아하는 것이다"

 

 

만약 아직 FX시장에서 이렇다할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다면 위의 것을 마음 속으로 복창하고 이해하도록 해보세요.

 

머리로 알고 있어도 몸이 거부반응(레버리지를 올리고, 손절매를 주저하거나)을 나타내고 있다면, 아직 당신은 알지 못한 것입니다. 아직 당신은 돈이 갖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경지에 이르기는 긴 훈련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욕심은 거래를 방해합니다.

 

정말 이것을 알았을때, 반드시 안개가 햇살처럼 마음이 가벼워지고 거래의 고통으로부터 해방되는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