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슈가맨 "슈가송" 전현정의 아시나요 [영턱스클럽]

 

 

나만의 슈가맨 "슈가송" 전현정의 아시나요 [영턱스클럽]

 

안녕하세요? 오늘의 나만의 슈가맨 "슈가송"의 주인공은 영턱스클럽의 전현정님이에요.

 

영턱스클럽이 슈가맨 시즌2 첫방송에서 출연했는데 아쉽게도 전현정님은 볼 수 없었어요 무척이나 기대했는데...

 

 

 

 

 

 

영턱스클럽은 1996년에 데뷔한 혼성그룹인데 이때는 전현정님이 없었고 임성은님이 있었죠... "정" 이라는 노래로 정말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그룹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임성은님이 영턱스를 탈퇴하고 난 뒤에도 그영향을 많이 받았던것 같아요...

 

전현정님의 재능이 빛을 못본거 같아 참 마음이 아프지만 그래도 제 마음속의 슈가맨은 "전현정"

 

슈가송은 "전현정의 아시나요" 입니다.

 

 

 

 

 

 

영턱스클럽의 멤버였던 전현정님의 사진은 이리저리 검색을 해봐도 참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유튜브 영상에서 캡처한 화질 저조한 사진들만 등록할 수 밖에 없네요.

 

 

 

 

 

 

그래도 이사진을 보면 예전 그때그실절이 새록새록 기억에 난답니다.

 

 

 

 

 

 

"아시나요~ 밤이와도 그대와 함깨 있고싶은 내맘을 오늘도 그대 돌아서는 뒷모습 눈물이 날정도로 아쉬웠어요~"

 

가사도 너무 좋고 음악도 훌룡했던 "아시나요"

 

몇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는 노래네요.

 

전현정님은 어떻게 잘살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어디선가 본글에는 보컬트레이너 하신다는 글도 본거같은데~

 

모쪼록 그때 그 밝았던 모습으로 행복하게 살고계실거라 믿습니다.

 

1998년 그때를 추억하며...

 

 

 

나만의 슈가맨 "슈가송" 전현정님 편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