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트라하 매출2위까지 급상승!

넥슨 트라하 매출2위까지 급상승!

 

반갑습니다 게임정보통입니다.

 

모바일게임 최고 매출 순위 경쟁이 트라하 전격 오픈이후 더욱 치열해 지고 있습니다. 그간 잠잠했던 모바일 게임시장과 게임 매출 순위 경쟁은 넥슨 최신작 게임 "트라하"가 서비스 되며 요동을 치고 있다.

 

 

 

 

 

 

 

순위 경쟁을 본격적으로 알린 트라하는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최고 매출 순위를 빠르게 끌어 올렸고, 부동의 1위를 지켜온 엔씨소프트의 '리니지엠'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트라하가 모바일 게임 절대 강자로 불리는 리니지엠의 매출을 넘어설지가 주목된다.

 

 

 

 

 

 

트라하의 이번 성과는 서비스 6일만에 일궈낸 결과다. 트라하는 정식서비스 하루 전날인 17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여 애플의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기대감을 키웠다. 18일 정식 서비스 첫날에는 우려했던 서버 문제 없이 구동이 되며 구글 플레이 매출 11위에 단숨에 안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트라하의 첫날 매출 순위를 두고 시장에서 예상했던 기대치보다 낮다고 평가했다. 하지만 서비스가 안정화 되고 중반부 컨텐츠를 즐긴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내며 주말 매출이 4위까지 껑충 뛰어 올랐다. 이후 서비스 6일째인 지난 23일에는 같은날 오후 매출순위 2위까지 올라가는 결과를 내었다.

 

 

성과와 관련해 넥슨 관계자는 "유저들이 파티던전, 필드보스" 등 특정 레벨 달성이 필요한 컨텐츠에 진입하기 시작하면서 최고 매출 성과도 함께 따라오게 된 것 같다" 며 '커뮤니티가 강조되는 MMORPG의 재미를 더욱 느끼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넥슨의 트라하가 리니지M을 턱밑까지 추격하면서, 최고 매출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NC는 넥슨의 트라하의 추격을 저지하기 위해 리니지M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리니지M은 24일 정기 점검 및 업데이트를 매출과 연결되는 상품이 대거 추가되었다. 특히 가디언의 유물상자 패키지와 함께 7차 캐릭터 서버 이전, 새로운 일일퀘스트가 추가되어 일 매출 판매량이 증가가 예상된다.

 

 

 

게임 업계 관계자는 '넥슨의 트라하가 최고 매출 순위에 진입하고 이를 유지하기 위한 장기전 준비에 돌입하면서, 그간 서비스되던 기존 게임과의 서비스 경쟁은 더욱 치열해 질 수 밖에없다' 며 다만 트라하가 이용자 이탈 없이 장기 흥행에 성공할 지는 관련 업계의 최대 관심거리다 라고 말했다.

 

 

 

 

트라하 다운받기

 

 

 

보고도 믿지 못할 것이다, 하이엔드 MMORPG 트라하의 세계로 초대한다.

 

Ultimate Visual

 

자연의 풍경, 건물과 사람, 초대형 몬스터까지! 밤낮으로 바뀌는 압도적인 퀄리티의 그래픽과 스케일을 경험하라.

 

infinity class

 

매 전투마다 새롭게 직업을 고른다. 트라하만의 전투를 체험하고 최고가 되어라.

 

mega open field

 

광활한 대지에서 당신의 진영을 위해, 당신이 발길이 닿는 곳을 탐험하고 전투하라!

 

 

 

 

#트라하 #넥슨 #게임순위 #트라하순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