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 단 세줄만에 눈길 사로잡는 비법!! 공개!!

단 세 줄만에 눈길 사로잡을 글쓰기 마케팅 강의 들어보세요

 

"요즘 유행하는 재밌는 이슈를 포스팅하면서 블로그 방문자가 많이 늘었습니다. 그런제 매출에는 도움이 되는 것 같지가 않아요.!"

 

첫째, 블로그 방문자가 아무리 많아도 그 방문자가 우리 고객이 아니라면, 매출에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장난감을 판매하는 회사가 아이돌 화장법이나 유행하는 게임에 대해 포스팅한다면, 그 포스팅으로 유입된 방문자는 우리 고객이 아니죠. 둘째, 방문자 수는 매출 상승을 측정하는 데 유의미한 지표는 아닙니다. 오히려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는 브랜딩에 적합하죠. 명확한 타겟과 목적에 따라 KPI를 설정하고 그에 맞는 토픽을 설정해야 콘텐츠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글을 쓰려고만하면 머리가 하얘지고 어떻게 시작해야할 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 마케터가 이렇게 글을 많이 써야하는 지 몰랐어요."

 

마케터라면 독자의 시선을 잡아끄는 글쓰기 능력이 필수입니다. 블로그는 물론이고, 기획안이나 기안서, 이메일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결과가 종종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많이 써보는 것이 글을 잘 쓰게되는 유일한 방법이지만, 그 속도를 더 빠르게 해 줄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많은 글쓰기 매뉴얼보다 현장에서 직접 필요한 부분을 골라주는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콘텐츠 라이팅 CAMP에서는 기자 출신이자 다수의 글쓰기 저서를 집필한 강사님이 1:1로 코칭 도우미가 되어드립니다.

 

어떻게 글 써야 마케팅 잘했다고 소문날까?
"글을 쓰려고만 하면 머리가 하얘지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 마케터가 이렇게 글을 많이 써야 하는지 몰랐어요"
이런 분들을 위해 콘텐츠 라이팅 강의를 열었습니다.

 

>>>강의보러가기<<<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따른 글쓰기!

콘텐츠 라이팅 CAMP에서 잘 쓰여진 여러분의 글에 부스터를 달아줄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타겟 오디언스를 여러 타입으로 정의하여 두고 각 오디언스 별로 이메일 내용을 달리 하거나, 콘텐츠 마케팅의 주제, 채널 등을 달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즉, 구매자의 라이프 사이클 단계(구매자가 현재 어느 구매의 어느 단계에 있는지)에따라 타겟형 콘텐츠를 제작 할 수 있게 됩니다.

 

내 머릿속을 글로 풀어내는 스킬

누구나 글은 쓸 수 있지만 ‘잘’ 쓰는 것은 어렵고, 많은 시간이 필요한 일입니다. 하지만 콘텐츠 라이팅 CAMP에서 더 빠른 시간내에 성장 할 수 있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기자 출신이자 다수의 글쓰기 저서를 집필한 전문가가 1:1로 가장 부족한 부분을 짚어주고, 빠르게 메워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http://goo.gl/iaakH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