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 단 세줄만에 눈길 사로잡는 비법!!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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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 6. 17. 23:18
단 세 줄만에 눈길 사로잡을 글쓰기 마케팅 강의 들어보세요
"요즘 유행하는 재밌는 이슈를 포스팅하면서 블로그 방문자가 많이 늘었습니다. 그런제 매출에는 도움이 되는 것 같지가 않아요.!"
첫째, 블로그 방문자가 아무리 많아도 그 방문자가 우리 고객이 아니라면, 매출에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장난감을 판매하는 회사가 아이돌 화장법이나 유행하는 게임에 대해 포스팅한다면, 그 포스팅으로 유입된 방문자는 우리 고객이 아니죠. 둘째, 방문자 수는 매출 상승을 측정하는 데 유의미한 지표는 아닙니다. 오히려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는 브랜딩에 적합하죠. 명확한 타겟과 목적에 따라 KPI를 설정하고 그에 맞는 토픽을 설정해야 콘텐츠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글을 쓰려고만하면 머리가 하얘지고 어떻게 시작해야할 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 마케터가 이렇게 글을 많이 써야하는 지 몰랐어요."
마케터라면 독자의 시선을 잡아끄는 글쓰기 능력이 필수입니다. 블로그는 물론이고, 기획안이나 기안서, 이메일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결과가 종종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많이 써보는 것이 글을 잘 쓰게되는 유일한 방법이지만, 그 속도를 더 빠르게 해 줄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많은 글쓰기 매뉴얼보다 현장에서 직접 필요한 부분을 골라주는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콘텐츠 라이팅 CAMP에서는 기자 출신이자 다수의 글쓰기 저서를 집필한 강사님이 1:1로 코칭 도우미가 되어드립니다.
어떻게 글 써야 마케팅 잘했다고 소문날까?
"글을 쓰려고만 하면 머리가 하얘지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 마케터가 이렇게 글을 많이 써야 하는지 몰랐어요"
이런 분들을 위해 콘텐츠 라이팅 강의를 열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따른 글쓰기!
콘텐츠 라이팅 CAMP에서 잘 쓰여진 여러분의 글에 부스터를 달아줄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타겟 오디언스를 여러 타입으로 정의하여 두고 각 오디언스 별로 이메일 내용을 달리 하거나, 콘텐츠 마케팅의 주제, 채널 등을 달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즉, 구매자의 라이프 사이클 단계(구매자가 현재 어느 구매의 어느 단계에 있는지)에따라 타겟형 콘텐츠를 제작 할 수 있게 됩니다.
내 머릿속을 글로 풀어내는 스킬
누구나 글은 쓸 수 있지만 ‘잘’ 쓰는 것은 어렵고, 많은 시간이 필요한 일입니다. 하지만 콘텐츠 라이팅 CAMP에서 더 빠른 시간내에 성장 할 수 있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기자 출신이자 다수의 글쓰기 저서를 집필한 전문가가 1:1로 가장 부족한 부분을 짚어주고, 빠르게 메워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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