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 가 너무 오래 기다리는 경우 미국 금리 인상 오랫동안 망설이 점점 때문에 점진적인 긴축 가능성이 적절한 위험에 직면 최고 연준 관계자는 밝혔다.
미국의 금리 인상이 다가오고 다른 기호에서 보스턴 연방 대통령 에릭 로젠은 "예측에 대한 위험이 점점 양면이되고있다"고 말했다. 즉 둔화 해외 우려 남아있는 동안, 미국 경제가 탄력 입증 심지어 연준의 정책이 너무 이상에 대한 변경되지 경우 과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는 말했다.
로젠, 올해 하이킹 요금에 대한 자신감이되었다 역사적으로 온건 연준의 정책 입안자는 해외에서 충격 US 저항의 예를 들어 유럽 연합 (EU)을 떠나 영국의 투표를 인용했다. "장기적인 위험이 크게 미국 경제의 성장을 오버 슈팅로부터도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완전 고용에 남아 있는지 확인하려면, 점진적인 긴축이 해당 될 가능성이있다"로젠, 연준의 정책위원회 올해의 유권자는 말했다.
"합리적인 경우가 통화 정책의 점진적인 정상화를 추구하는 지속을 위해 할 수있다"고 퀸시, 매사 추세 츠 상공의 남쪽 해안 상공 회의소에 준비된 발언에 추가.
거의 10 년의 첫 번째 금리 인상을 - - 연준은 제로 지난 12 월 근처에서 속도를 해제하지만 이후 해외 가정 및 휘발성 시장에서 경기 침체 주어진 팻 서 있었다. 투자자들과 경제학자 2 주에 연준 정책 회의에서 하이킹의 약간의 기회를 볼 수 있지만, 12 월 이동은 가능성으로 볼 수있다.
로젠 그가 연말 전에 금리 인상을 기대하고 있는지 여부를 언급하지 않았다, 아직 메시지는 연준 의장의에 맞춰 가을에 등장 재닛 옐런 경우가 금리를 인상하기 위해 "강화"되었다고 지난 달 말했다 사람.
은 "겸손"임금 압력이 지금까지 올해 노동 시장이 강화되고 잘 "완전 고용"내년를 초과 할 수 의미, 로젠 말했다. 올해의 나머지를 들어, 미국의 GDP 성장 가능성이 반등하고 다음 두 분기 동안 2 %의 속도 이상으로 실행 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