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효자동 맛집 꼴통갈매기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올려보세요~

 

전주에서 오랜만에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꼴통갈매기라는 곳이에요`

 

 

 

 

 

 

 

 

 

 

 

이것은 갈매기살인데 맛나게 보이시나요?^^

 

 

 

 

 

 

저희는 양푼갈매기 메뉴를 서비스로 주는 A세트를 주문했어요~

 

A세트는 꼴통갈메기에서 판매하는 모든 매뉴를 모둠으로 즐길 수 있고 양푼갈매기 메뉴까지 맛볼 수 있어 좋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나오는 메뉴에 무생채도 맛이 괜찮았고 사라다 샐러드? ㅎㅎ

 

마요네즈 샐러드는 제가 워낙 어딜가나 좋아하는 메뉴고...

 

대체로 반찬류 메뉴도 맛있었던거 같아요.

 

 

 

 


 

 

왼쪽부터 갈메기살, 치마살, 가브리살, 수제떡갈비 이렇게 구원먹을 수 있는 메뉴가 나와요...

 

저희는 여친이랑 저랑 둘이 갔어서 2~3인분인 A세트를 주문했어요.

 

4만원이면 2명이서 먹기에는 양은 그럭저럭 인것 같았어요.

 

 

 

 

 

 

고기의 맛은 1~5 평가중 3정도 중간정도 되는 것 같아요.

 

서비스는 고기가 한판 구워질때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불판을 알아서 교체해 주시고 서비스는 상급이었어요...

 

 

 

 

 

 

양푼갈비기인데요 조금 단맛이 강한것 같긴 했는데 대체로 맛은 상급인데 단맛만 조금 줄여줄면 정말 최상급의 맛을 낼 수 있는 메뉴였던거 같아요.

 

 

 

 

 

고기가 약간 적은듯하니 드시다가 고기가 조금 남으시면 이 양푼갈매기에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양푼갈매기가 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상 전주 효자동 맛집 꼴통갈매기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주맛집 #효자동맛집 #꼴통갈매기 #갈매기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