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맛집 이맛에 반했네요!! 단골확정!!

오랜만에 얼큰한 짬뽕맛집을 다녀왔네요~유후~^^

 

손이가요 손이가!!가 아니고 입이가요 입이가~ 이!비!가! 맛집!!

 

여기는 제가 익산에 와서 먹어본 짬뽕중에 가장 깔끔하면서도 깊은맛이 있는 이비가~짬뽕!! 두둥!!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바글바글... 전체적으로 주변 환경도 깔끔~

 

 

앗 저기 쇼윈도에 사진찍는 모습이 찍혔다!!!

 

 

앗 여기도 찍혔다!!! ㅋㅋㅋ

 

 

맛있는 짬뽕 이비가!!

 

 

4명셋팅하구요~ 오늘은 회사 직원들과 함께 왔네요~

 

 

드디어!! 두둥 짬뽕과~ 공기밥은 써비스~ㅎㅎ

 

 

앗! 이건 뭔가요... 탕수육?? ㅎㅎ 여기 탕수육이 뽀얀~ 눈꽃 탕수육이랑 비슷한데.. 눈꽃 탕수육보다 더 맛있는듯 ㅎㅎ

 

 

오늘 날씨도 더운날이었는데 "이열치열" 이란말!! 아시죠?

 

얼큰하게 속이 뻥뚫리는 기분이에요~이더위에 시원하다~ 하고있네요~^^

 

아 오늘 예약하고 와서 그런가? 해물이 더 듬뿍 들어있는 느낌? ㅎㅎ

 

 

7월4일까지 페이스북에 인증샷 올리면 이벤트 추첨해서 맥북PRO준데요!! ㅎㅎ 와 탐난다..

 

저는 페이스북 않해서 패스합니다~

 

하시는 분들 얼런 도전하세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